[매일경남뉴스 백승안 기자] 에스-오일“HOPE TO YOU(油)”과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춥게 지내는 독거노인 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하는 사업을 실시했다.

지난 14일 남상면과 거창읍을 찾아가 홀로 힘들게 생활하시는 독거 어르신 가정을 찾아 사랑의 난방유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보일러 기름을 지원받은 신 모 어르신은 "정말 고맙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마침 이렇게 ‘좋은이웃들’과 ‘에스-오일’에서 기름을 넣어 주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하였다.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남이)는 “대기업인 에스-오일에서 겨울철 보일러 난방비 걱정이 많은 독거어르신 가정에 사랑이 넘치는 난방비를 지원해 주어서 거창군 관내 독거어르신가정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우리 주변에 어려운 독거어르신 가정이 많은데 더 많은 가정을 지원하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2019년에는 더 많은 독거어르신가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거나, 봉사활동을 원하는 거창군민은 거창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문의 : 055-942-793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