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남뉴스 최혁열 기자] 자유한국당 강석진 국회의원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산청·함양·거창·합천군 지역구 전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4일 합천군, 5일 거창군.산청군, 7일 함양군 순서로 개최한 신년인사회에는 자유한국당 소속 군수, 도의원 및 군의원, 주요 당직자와 당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신년인사회에서는 강 의원의 2018년 의정활동 및 지역구 활동에 대한 보고와 향후 계획, 당원 간 새해인사, 축하 떡 절단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강 의원은 신년인사회에서 함양~울산 고속도로 건설사업의 함양~창녕 구간 토지보상비 편성, 삼장~산청 국도건설, 주상~한기리 국도건설, 합천 쌍백 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 한국선비문화연구원 선비문화체험 연수사업, 거함산 항노화 휴양체험지구 조성사업 등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예산확보에 대한 성과를 보고했다.

또한,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되어 실시 설계 중인 산청‧합천군의 도시가스 공급은 오는 2021년 하반기 산청·합천읍 지역부터 공급예정임을 설명했다.

강석진 의원은 “이번 신년인사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설명 드리고, 자유한국당 당원 여러분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며 “기해년 새해에도 자유한국당 원내 부대표로서 민생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의 숙원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