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남뉴스 최혁열 기자]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병길)는 거창읍사무소 앞 잔디광장에서 ‘제4회 행복나눔 주민서비스의 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칼갈이, 구두수선, 빈화분 식재, 민원상담과 같은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거창군 보건소의 건강증진프로그램, 거창 이혈봉사단의 이혈서비스 등 생활건강 진단 서비스로 나누어 행사를 진행했고, 행사에 참석한 읍민 약 500여 명으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칼 갈아주기 부스를 이용한 A씨는 “추석이 얼마 안남은 지금 칼을 갈아주는 행사를 하니 정말 좋다. 이렇게 시의 적절하게 주민 불편을 해소해주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병길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치르고 읍민들에게 작은 선물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힘써준 주민자치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읍정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속적으로 봉사활동과 자체사업을 펼치며 읍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내년에는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서비스의 날’을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