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춘수 함양군수

[매일경남뉴스 백승안 기자] 우리 지역 대표 인터넷 언론인 ‘매일경남뉴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백승안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살아있는 실시간 빠른 뉴스와 정보 제공으로 지역민의 공유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는 ‘매일경남뉴스’는 정론직필의 창의적이고 생생한 뉴스, 더욱 믿을 수 있고 보다 품격 높은 뉴스, 공정하고 신뢰받는 뉴스로 언론의 사명에 충실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인터넷 언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함양은 물론 거창, 합천, 산청 등 서북부 경남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잘못된 부조리를 바로잡는 견제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정의롭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끊임없는 사랑과 함께 희망과 미래를 열어주는 언론사로 성장해 나가는 신문사가 되길 축원 드립니다.

아울러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25일까지 31일간 함양에서 개최되는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매일경남뉴스의 조언과 홍보도 거듭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매일경남뉴스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민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는 참 언론으로서 함양군과 함께 동반 성장하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양군수 서춘수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