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남뉴스 매일경남뉴스]

 거창군은 중앙치과의원(원장 김종복), 아디다스 거창점(대표 강경희)과 거창읍행정복지센터 배동용 경제산업담당주사가 아림1004후원금 1,004천 원을 각각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기부식에 참석한 중앙치과의원 김종복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소 지역 학생들을 위해 수시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해온 중앙치과 김종복 원장은 아림1004후원금 기탁과 함께 현재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가정위탁아동 2명에게도 매월 5만 원씩을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디딤씨앗통장(자립지원 통장)으로 정기 후원할 것을 약정하고 지원을 시작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아디다스 거창점 강경희 대표는 2020년 10월 사업장을 확장 이전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지역주민들에게 전하고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어 아림1004운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거창읍행정복지센터에 재직 중인 배동용 산업경제담당주사는 “금연 성공을 기념하고 지속적인 금연을 이어가기 위해 공개적으로 결의를 다짐하고자 아림1004운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1년 동안 연기로 날려 버릴 수도 있었던 담뱃값으로 뜻있는 아림1004운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기탁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