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문화센터)에서는 오는 7월 7일(목) 기획공연으로 아트테이너와 지역작가의 공동 전시회 및 이색적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연기나 노래의 경계를 넘어 예술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화가를 초청하여 거창지역작가 20여명과 함께 오후 5시 문화센터 전시실에서 개전식을 가지며 40여개의 작품이 7월 7일(목) ~ 7월 31일(일)까지 전시 된다.

7시 30분부터는 그림을 출품한 연예인들로서 청주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개그맨이자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임혁필>, 10대 가수상과 방송가요대상 등 수많은 히트작을 부른 <남궁옥분>, 싱어송라이터 <추가열>, 강변가요제 대상 및 다수의 라디오 진행을 맡은 <이상은>, 인기 드라마(제5공화국, 아이리스 등)에 출현한 <김혜진>, 팝아티스트로 활동중인 <낸시랭>, 홍익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대한민국 최고 연예대상을 받은 <민송아>가 출연한다.

또 초청가수로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등을 부른 가수 <진성>이 특별출연해 풍부한 선율과 함께 격정적이지만 절제미가 느껴지는 감칠나는 무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전시회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관람료는 일반 10,000원(예술가족 30%할인), 학생 및 청소년은 5,000원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6월 27일(월) 오전 9시부터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www.gcwc.go.kr)에서 인터넷 예매와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궁금한 사항은 문화센터(☏940-8460)로 문의하거나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