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에서 5~6월 두달간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컨스킨 제휴 프로모션 이후 두번째 힐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육아에 지친 엄마에게 소르베베 힙시트와 세컨스킨으로 지친몸을 편안하게 하고 리솜 스파에서 마음까지 힐링 할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되는 이벤트 이다.


5월에 2명, 6월에 2명씩을 선발하는 이번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는 제품 구입 후 블로그나 카페에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지정된 메일로 해당 내역을 전송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우수후기 작성자를 대상으로 리솜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소르베베 관계자는 “소르베베에서 이번에 준비한 힐링 프로젝트는 육아에 지친 엄마에게 휴식을 통한 힐링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며 “소르베베 제품을 사용하면서 아이도 케어하고 스파를 즐기면서 가족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는 프리미엄 오가닉 라인의 아기띠로 스위스 출신의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입체패턴으로 설계된 테라 아기띠는 착용감이 뛰어나며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성 있게 밀착되어 자유롭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 커피보다 가벼운 570g 초경량 중량으로 타사제품 대비 가장 가벼우며 무거워지는 아이를 보다 편안하게 안을 수 있다.


또한 아기와 엄마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아기띠 착용시 앞쪽으로 쏠리게 되는 무게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켰으며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허리와 골반 통증을 완화 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의 경우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켰기 때문에 오랜시간 아이를 안고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마찰과 손상에 강하며 일반 면보다 좋은 생활방수를 자랑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르베베 제품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뉴스출처: 와이케이비앤씨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