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한 2015년을 정리하며 유명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는 ‘거창韓거창 콘서트’를 12월 3일 오후 7시 거창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화려한 경력과 시원스런 가창력을 가진 유명 대중가수들의 활력 넘치는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는 가수는 나훈아와 쌍벽을 이루며 대중가요를 이끌어온 <남 진>, ‘MBC 가요베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주부들이 뽑은 베스트가수로 선정된 진정한 트로트가수 <조항조>, 여자댄스가수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섹시댄스가수 <김완선>, 귀공자 같은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녹이며 지금도 풀잎 같은 느낌을 풍기는 <최성수>를 비롯한 많은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그리고 상큼하고 발랄한 여성5인조 걸그룹으로 메아리, 지니, 구슬이, 이아람, 이루미로 구성된 <퀸비즈>, 핵폭탄 사운드를 자랑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굴 <헥사밴드>가 젊은 층들의 열정을 함께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행사 진행은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잘 알려진 코미디언 <최병서>씨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MC를 맡게 된다.

이번 ‘거창韓거창 콘서트’에서 가수들의 활기 넘치고 감동이 있는 공연을 통해 한해의 어렵고 힘들었던 일은 문화센터 공연장에서 모두 날려버리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거창군의 알찬 송년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1층은 30,000원, 2층은 20,000원이며, 예술가족은 30%할인(2매) 혜택이 제공된다. 11월 23일(월) 오전 9시부터 문화센터 홈페이지(www.gcwc.go.kr)와 공연장방문을 통해 관람권예매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