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능동적이고 책임감 있는 업무추진을 당부하는 11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난 5월 한들대교와 창포원 개장식, 감악산 꽃엔별 여행과 서출동류 물길 트레킹, 가조온천 족욕장 조성 등 동서남북권역별 관광벨트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지난해 10월 임시 개장에 15만여 명의 많은 관광객이 찾은 항노화힐링랜드의 개장을 11월 5일 앞두고 있어 사전에 철저한 준비와 예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2년여 간의 코로나19 시대를 접고 단계적 일상을 회복하는 위드코로나 시대 전환으로 억압된 마음이 한순간 무너질 수 있으므로 공직자가 중심을 잡고 지켜나가야 하며, 백신접종을 더 높일 수 있도록 군민 동참을 거듭 요구하는 등 위드코로나 시대의 전환에 따른 철저한 방역 추진으로 확진자 발생을 저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요구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민선 7기 4년은 ’더 큰 거창 도약, 군민행복시대‘를 위한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다지고, 급변하는 변화의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준비와 철저한 방역 및 차질 없는 백신 접종으로 일상의 복귀를 앞당기는 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번 정례조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군민의 날 기념식이 취소되어 시상하지 못한 군민상 시상식을 거행했으며, 어윤동씨의 군민상 수상을 축하해주기 위해 김종두 거창군의회 의장 등 군민상 심사위원과 박정재 거창향교 전교 등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매일경남뉴스 백아름 기자]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