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개장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일)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유이용권 최대 5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른, 청소년, 어린이 상관없이 1일권은 2만 3천원,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After 4’ 자유이용권은 1만 8천 5백원에 구입해 마음껏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다양한 마술을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매직 타임>과 이탈리아 ‘베니스 카니발’을 테마로 하는 <마스크 페스티벌>이 매일 펼쳐지고 있다. 오후마다 카드 마술, 심리 마술 등 <스트리트 매직 퍼포먼스>가 파크 곳곳에서 펼쳐지고, 31일(일) 오후 3시에는 음악이 함께 하는 마술 <판타지 매직 인 롯데월드>가 공연된다.

또한, 오묘하고도 익살스러운 가면을 쓴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동작으로 봄을 알리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동화 속 주인공들이 펼치는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주인공들이 신나는 퍼레이드를 펼치는 <펀! 펀! 앨리스> 등 가면을 주제로 한 화려한 무대가 매일 펼쳐진다.

롯데월드에는 최근 세계적 밀랍인형 전시관 <마담투소>가 서울 최초로, 아시아에서 8번째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옆에 오픈하기도 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별도로 이용 가능하며, 1인 입장권은 1만원, 36개월 미만 아이는 무료다.

<마담투소 패키지>를 이용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마담투소 모두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한 After 4 자유이용권(성인 기준 3만 7천원)과 마담투소 입장권(1만원)을 묶어 1인 2만원에 구입해 즐길 수 있다.


뉴스출처: 롯데월드
홈페이지: http://www.lotteworld.com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