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차이니즈 외식브랜드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웰빙 건강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비취냉면’으로 쫄깃한 클로렐라 면과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가 일품인 여름철 대표 웰빙 식사메뉴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비취냉면’은 독특하고 색다른 비주얼뿐만 아니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꼼꼼하게 배려하였다.


우선 ‘비취냉면’이란 이름에서도 유추해 볼 수 있듯이 면 색깔이 초록색이다. 이는 반죽 시 클로렐라를 넣었기 때문인데 클로렐라는 단세포를 가진 담수 녹조식물로 각종 영양분을 골고루 가지고 있어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불린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비취냉면의 초록색 면발은 보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주며 식사를 하는 내내 몸과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또 크리스탈 제이드의 ‘비취 냉면’은 고명도 남다르다. 고급 중식요리에서나 볼 수 있는 오향장육, 새우, 자연송이, 동구버섯, 해파리 등 고급 식재료에 신선한 각종 야채까지 듬뿍 얹어져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특히 자연송이는 보양식 중 최고의 재료로 원기를 돋우는데 으뜸이다. 또 해파리는 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며,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함흥냉면이나 평양냉면 등 익숙한 냉면이 아닌 좀 더 색다른 냉면을 맛보고 싶다면 크리스탈 제이드의 비취냉면을 추천한다”며 “청량감과 건강함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비취냉면으로 여름철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의 ‘비취냉면’은 오는 20일부터 크리스탈 제이드 레스토랑 8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4,000원이다.


크리스탈제이드 소개
크리스탈 제이드는 1991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글로벌 차이니즈 외식 브랜드다. 아시아, 태평양 20개 주요 도시에 22개 컨셉, 120여 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엄선된 요리와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만족시키며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로 꾸준한 명성을 이어 오고 있다. 최상급의 신선한 재료로 중국 본토의 맛을 격조 높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철학이자 사명이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싱가포르 본사에서 철저한 평가를 통해 인정 받은 현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하여 크리스탈 제이드 한국 매장에서도 홍콩, 중국 등에서 온 수석 주방장이 직접 선보이는 중국 본토의 최고급 요리의 맛과 감동을 만날 수 있다.


뉴스출처: 크리스탈제이드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