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거창창포원과 가조온천 족욕장에서 가을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거창창포원에서는 10월 2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피크닉 물품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로맨틱 피크닉’ 행사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야외 정원을 배경으로 감성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예약자를 우선으로 1일 50팀에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주며 대여 시간은 1시간 30분이다.

 

또한, 10월 생일을 맞은 방문객에게는 LED케이크 모형 등 생일꾸러미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가조온천 족욕장(거창군 가조면 일부리 1263)에서는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가족, 연인들과 함께 족욕을 하면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너랑 함께면 좋(足)탕’이라는 이색적인 행사가 열린다.

 

물 좋은 가조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음료와 거창 특산품 등으로 구성된 안주를 즐길 수 있으며, 타로카드 상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행사, 악기 연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로 네이버 예약 또는 당일 현장 결제로 유료 입장하며, 음주가 가능함에 따라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거창창포원 ‘로맨틱 피크닉’과 가조온천 족욕장 ‘너랑 함께면 좋(足)탕’ 예약은 거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알림창 또는 포스터 내 2차원 코드(QR코드)를 찍으면 예약페이지로 연결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행사를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이다”라며 “가을을 맞아 가을꽃이 가득한 거창창포원과 국내 최고 수질을 자랑하는 가조온천을 방문해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매일경남뉴스 매일경남뉴스 ]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