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신원면(면장 김인수)은 지난 18일 신원면 파크골프동우회(회장 김병연)가 사랑누리센터 회의실에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파크골프 신규 교육 개강식을 열었다고 전했다.

 

개강식에는 동우회 신규회원 20여 명, 기존회원 및 거창군 파크골프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회원 간 소개, 동우회 운영 방안 등 전반적인 사항 안내, 내외빈 인사말에 이어 파크골프 신규교육을 진행했다.

 

내외빈 인사말에서 김병연 신원면 파크골프동우회장은 “많은 분이 앞으로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건강과 친목을 위해 즐겁게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인수 신원면장은 “신원면 파크골프동우회는 많은 주민이 참여하는 신원면 대표 모임으로 발전해 회원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합류한 회원 모두 즐겁게 참여하셔서 젊고 역동적인 신원이 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신규 교육은 매주 화·목요일 주 2회로 5주간 거창군 파크골프회 정종찬 강사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신원면 파크골프동우회는 2022년 7월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처음 회원모집을 하고, 현재 회원 70여 명이 넘는 매우 인기 있는 신원면 모임으로 발전했으며, 사랑누리센터 파크골프장에서 매주 화·목요일에 정례모임을 가지는 등 매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경남뉴스 매일경남뉴스 ]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